제스파, 롯데백화점 구리점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제스파, 롯데백화점 구리점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증정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1.19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스파가 롯데백화점 구리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이달 15일부터 내달 3일까지 설 선물 할인 행사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뿐만 아니라 설 선물 행사기간 동안 안마의자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별히 설 선물 행사기간 15~28일 동안에는 제스파 안마의자 및 다양한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해 뒀으며, 방문 및 전시 상품 체험 고객에게 '핑거 마사지기(A359)'를 제공할 방침이다. 

100대 한정으로 진행되는 '핑거 마사지기'는 360도 회전 가능한 롤러를 앞뒤로 움직이며 손가락을 마사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롯데백화점 구리점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 기간에는 애묘인을 위하여 피카노리 반려동물 용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신 고객들에게 고양이 깃털 낚시대 3종 중 택1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으로 수량 소진 시까지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브릭 무선가습기(ZPH3091)'을 증정한다. (21.01.15~21.02.03) '브릭 무선가습기'는 심플한 디자인에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선가습기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호환성이 좋은 마이크로 5핀 USB 케이블을 사용해 보조배터리나 컴퓨터 USB 단자에 꽂아서 사용하면 된다.

제스파 관계자는 "설을 앞두고 설 선물로 제스파 제품을 구매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파격 할인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