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에 출연한 이시영이 운동 후 챙겨먹은 스틱 제품은?
상태바
'전참시'에 출연한 이시영이 운동 후 챙겨먹은 스틱 제품은?
  • 허남수
  • 승인 2021.01.19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이 주요 화두로 자리잡은 오늘 날, 일상 속에서 틈틈이 짬을 내 운동을 하고 평소 먹거리에 힘쓰며 셀프 트레이닝에 힘쓰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났다. 이러한 가운데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며 전 국가대표 복싱 선수로 남다른 체력을 뽐냈던 배우 이시영이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 자신만의 건강 관리 방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월 16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시점'에서는 등산 잡지 화보 모델이 된 이시영의 하루가 그려졌다. 자타공인 등산계 아이돌이라 불리는 이시영은 꼭두새벽부터 잡지 촬영을 위해 북한산 문수봉 등반에 나섰다. 날다람쥐처럼 북한산을 뛰어오르는 이시영의 날랜 몸짓에 시청자들은 감탄을 보냈다. 

영하 10도가 넘는 강추위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강철체력을 자랑한 이시영은 매니저에게 운동을 한 후에는 잘 챙겨먹는 것이 중요하다며 스택 형태의 식품을 챙겨 먹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시영의 선택'으로 화제를 모은 제품은 다름 아닌 라잘코리아의 '양바'와 '장바'로 밝혀졌다. 

스틱 형태의 양배추 농축액 '양바'는 기존 양배추즙과 달리 양배추 특유의 비린 맛을 사과, 파인애플 등 과일의 상큼함으로 지워내며 이미 '먹기 좋은 양배추즙 제품'으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1·2차 생산량이 모두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으며 3차 생산 물량도 품절이 임박한 것으로 알려졌다. 

프로바이오틱스에 프리바이오틱스 및 유산균사균체를 더한 '장바'는 복합 기능성 식품으로 면역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아연까지 더해 현대인들이 결핍되기 쉬운 요소를 꼼꼼히 챙겼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스틱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산뜻한 오렌지맛을 구현,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라잘코리아 관계자는 "건강만 생각해서 맛이 없는 제품을 억지로 먹는 시대는 이미 지났다. 꾸준히 운동을 하는 것만큼이나 잘 챙겨 먹는 것도 건강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므로, 맛과 영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챙긴 '양바'와 '장바'를 통해 많은 도움을 받기 바란다"고 전했다. 

라잘코리아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매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도움을 주고 싶은 곳에 대한 투표를 진행, 가장 많은 표를 얻은 곳에 매출의 5%를 기부하고 있으며 임직원이 함께 후원 및 봉사활동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라잘코라아 제품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