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미, ‘저분자 석류 콜라겐젤리’ 대용량 이너뷰티 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렛츠미, ‘저분자 석류 콜라겐젤리’ 대용량 이너뷰티 특가 이벤트 진행
  • 민병권
  • 승인 2021.01.20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건강식품 브랜드 ‘더순수렛츠미’는 ‘저분자 석류 콜라겐 젤리’를 공식 스토어를 통해 판매하는 가운데 45%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전했다. 

 

바르는 화장품에서 내 몸을 위해 먹는 화장품, 이너뷰티 제품들이 최근 관심을 받고 있다. 

이너뷰티 시장이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피부 탄력을 채울 수 있으면서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이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콜라겐의 경우 20대 이후부터는 감소하기 때문에 체내 합성만으론 부족한 콜라겐을 먹는 제품으로 보충해 주는 것도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된다.

렛츠미의 저분자 석류 콜라겐 젤리는 정식수입 통관한 분자량 300Da 원료를 사용했기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터키산 석류 농축액 1만 8640mg이 함유돼 있으며 식물성 에스트로겐, 엘라그산, 비타민, 미네랄 등을 포함해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렛츠미 관계자는 “콜라겐 관련 제품을 구입할 때에는 분자크기를 확인해야 하는데, 분자 크기가 작게 분해된 콜라겐은 그만큼 흡수율이 높아지기 때문”이라며 “자사의 콜라겐 젤리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한 석류와 초 저분자 피시콜라겐이 만난 이너뷰티 상품으로 피부노화, 관절 약화, 혈관 손상 등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식품의 안정성을 보증하기 위해 HACCP 인증 제조사에서 만들어졌으며 현재 가격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렛츠미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