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그램,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선정 기념 화이링워터 등 감사 세일
상태바
리얼그램,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선정 기념 화이링워터 등 감사 세일
  • 허남수
  • 승인 2021.01.20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을 전하는 브랜드 ‘리얼그램’이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한국소비자선호도 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부분’ 1위 수상을 기념하여 감사세일을 진행한다.

리얼그램은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개발한 우수한 원료의 제품들을 유통 중간 마진을 최소화 하여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대표 인기 제품들의 파격적인 할인 소식에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그 중, 마시는링거 ‘화이링워터’는 섭취하게 되면 즉각적인 체내 수분보충 및 갈증을 해소해 줄 뿐만 아니라 당 보충을 통해 활력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행사기간 동안 10박스 구매 시 최대 58%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에ㅁ게 트라이탄 소재의 프리미엄 전용 보틀과 선물용 쇼핑백까지 증정하고 있다.

특히 건조한 겨울 날씨에 체내 수분 밸런스가 망가지지 않도록 하여 체력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한데 비타민워터인 ‘화이링워터’는 간편하고 맛있게 이를 보충해줄 수 있어 남녀노소 관계없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최근 이슈로 면역건강 관리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는 요즘 시기에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면역엔아연’의 구매량도 급증하고 있다. 이번 세일기간 리얼그램 공식몰에서 최단 기간 최다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으로, 하루 한 번 1정 섭취로 간편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세일기간 제품 구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얼그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 100%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