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설비기사, 초보 안성맞춤 입문특강 무료 배포
상태바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초보 안성맞춤 입문특강 무료 배포
  • 민강인
  • 승인 2021.01.20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습할 때 기초를 확실히 다져야 실제 시험에서 혼동되는 부분을 줄일 수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많은 수험생이 보다 기초를 확실히 마련할 수 있도록 ‘소방설비 입문특강’ 무료배포에 나섰다. 

입문특강을 담당하는 ‘포인트 소방’ 강동구 교수는 초보 수험생도 손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강의 내용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기본 개념 파악부터 출제 포인트를 집중 공략해 확실한 필기시험과 실기시험 대비를 돕는다.

강교수만의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통해 쉽고 재미있고 명쾌한 강의를 선보였기에 가능했다. 강 교수의 강의는 '내용이 이해가 잘되도록 너무 쉽게 알려준다', '핵심 요점만 말해줘 공부하기가 편하다', ‘설비를 이해하는 눈을 만드는 강의’, ‘시험에 무조건 나오는 소방설비 완전 정복’, ‘초보 수험생이라면 확실히 정리해야 할 내용’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입문특강은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강의를 들어볼 수 있다. 수강 기간은 수강신청일로부터 3일간 제공되며 교재로는 PDF파일이 제공된다.

추가 이벤트로는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입문특강 소문내고 스타벅스 커피 받기’가 진행 중이다. 해시태그와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은 뒤 특정 커뮤니티에 소문내면 해당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에듀윌 소방설비기사는 강의 만족도 99.6% 교수진, 만족도 100% 실전 모의고사, 가장빠른 가채점 서비스를 통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런 소방설비기사의 학습서비스는 ‘쌍기사 평생패스’, ‘6개월 단기합격반’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