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기리빙㈜ 리한, 유기수저 출시
상태바
한국도자기리빙㈜ 리한, 유기수저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1.01.2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분위기 전환을 위해 새로운 살림살이를 구입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위생∙소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요즘, 유기 상품이 가진 살균, 유해 성분 검출 등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유기 수저세트가 떠오르는 추세이다. 위생과 더불어, 매일 사용하는 수저에 변화를 주는 것만으로도 기분전환은 물론 품격 있는 식사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유기그릇’, ‘유기 수저’ ‘식기세트’ ‘선물 추천’ 등을 검색해보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모습이다. 보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유기 수저를 원한다면 합금 비율부터 제작 방식, 내구성 등 모든 부분을 꼼꼼히 따져본 후 선택해야 한다.  

한국도자기 리빙의 리한 방짜 유기 수저는 100% 국내 생산으로, 1400℃가 넘는 온도에서 46년 명장의 손길을 통하여 제작됐다. 숟가락 폭 3.8cm, 숟가락 길이 21.3cm, 젓가락 길이 22cm로 동양인 입에 맞춘 편안한 사이즈와 더불어 유기 특성상 손상이 적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전체적인 밸런스를 해치지 않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어떤 식기와 매치해도 조화롭게 잘 어우러진다. 전체적으로 은은한 금빛을 띠는 컬러와 부드러운 그립감, 그리고 감각적인 아웃라인으로 우리가 알던 방짜 유기 수저와는 다르게 식탁 위 세련된 무드를 자아낸다. 정교하고 감각적인 라인, 손잡이 부분 자연스러운 각이 만드는 최적의 그립감은 명장의 신중함과 섬세함의 결과이다.  

리한(LIHAN) 관계자는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과 화려한 세팅 없이도 자연스러운 테이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유기 수저 세트는,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 결혼식 답례품, 이사 선물 등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기존 유기와는 다르게 리한 유기 수저는,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품질 좋은 유기 식기를 좋은 가격에 제공해 고객들이 유기 수저를 많이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국도자기 리빙 리한(LIHAN)은 '테이블 큐레이터'로서 조화롭고 감각적인 식공간과 경험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리한은 각지의 장인들과 협력하여 세련되면서도 실용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더 다양한 제품과 정보는 리한 공식 홈페이지에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