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민니, 봄 내음 물씬 예쁨 그 이상의 절대 미모 뷰티 화보
상태바
(여자)아이들 미연&민니, 봄 내음 물씬 예쁨 그 이상의 절대 미모 뷰티 화보
  • 박홍규
  • 승인 2021.01.2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지난 11일 발매한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의 타이틀곡 ‘화(火花)’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또 한 번 히트곡을 탄생시킨 (여자)아이들 미연과 민니의 생기 가득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여자) 아이들의 미연과 민니는 이번 화보에서 따뜻한 오렌지 컬러부터 솜사탕처럼 통통 튀는 러블리 룩까지 포근한 파스텔 색으로 물든 봄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화사하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는 클로즈업 컷에도 굴욕 제로, 촬영 내내 여성 촬영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 찰떡 케미로 서로를 살뜰하게 챙기는가 하면, 촬영장 분위기까지 훈훈하게 리드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지난 10일 개최된 제35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한 (여자)아이들의 신곡 '화(火花)’는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과 강렬한 아우라로 컴백과 동시에 가요계를 흔들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일주일 만에 3800만 뷰를 돌파, 유튜브 월드와이드 트렌딩 1위까지 차지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대체 불가 걸그룹으로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화사한 봄의 화사함과 낭만이 넘치는 (여자)아이들 미연과 민니의 자체발광 뷰티 화보는 싱글즈 2월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