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송도가구단지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 기능성 선브렐라쇼파 신년세일 
상태바
인천송도가구단지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 기능성 선브렐라쇼파 신년세일 
  • 허남수
  • 승인 2021.01.2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여 가구 구매를 위해 인천가구단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남동공단가구단지에 위치한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워진 경기 속에서  신혼부부, 입주예정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파격적인 신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평소 자주 만나볼 수 없는 명품 알마니가구와 기능성 선브렐라쇼파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선브렐라 패브릭 원단은 공기의 질에 기여하는 소재로 세계적인 인증 기관인 그린가드 인증 중 가장 좋은 등급인  그린가드 골드 인증을 획득하여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나노코팅 기술로 수분과 먼지가 파고 들지 못해 가정에서도 쉽고 간단한 관리가 가능하다.
선브렐라쇼파는 자외선에 강해 색바램이 없어 한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사용 가능한 특징이 있다. 알러지나 냄새를 일으키는 박테리아, 집먼지 진드기, 곰팡이 등의 증식을 억제하는 천연 실버 향균 보호막으로  쇼파를 보다 위생적이고 쾌적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 매장은 원목 침대, 원목 식탁, 원목 거실장 등 소낭구 제품과 유명 타 브랜드 등  국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수입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매트리스 구매 시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매트리스 커버와 메모리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많은 고객들이 시흥은계지구, 시흥장현지구, 송도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다양한 가구단지를 방문하고 비교해본 뒤 인천남동가구단지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을 선택하고 있다. 

소비자가 예산, 사이즈, 희망 사항, 취향, 생활패턴에 따라 디자인을 직접 선정할 수 있게  매장 내 전문적인 직원이 1:1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장에서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지하철 수인선 인천논현역 기준으로 도보 15분 이내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소낭구 남동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남동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