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앤오투, '국민템 베이비크림' 지난 해 연속품절 이어 연이은 홈쇼핑 혜택 선보여
상태바
아토앤오투, '국민템 베이비크림' 지난 해 연속품절 이어 연이은 홈쇼핑 혜택 선보여
  • 허남수
  • 승인 2021.01.2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토앤오투가 오는 26일 오후 1시 35분부터 CJ홈쇼핑 세 번째 방송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 측은 지난 해 진행된 홈쇼핑에서 연이은 품절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만큼, 이번 방송 역시, 다양한 혜택을 구성해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옥시젠 베이비크림’에 ‘옥시젠 베이비로션’을 더해 6개 구성, 12개 구성으로 선보임과 동시에 1차, 2차 방송에서 상품평 작성 시 증정했던 ‘옥시젠 약산성 베이비 바스&샴푸’에 대한 긍정 여론을 확인,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들 모두에게 증정한다.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옥시젠 베이비크림’은 올 해 네이버 주관 ‘국민템’에 선정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브랜드 측은 실 사용자들이 ‘찐보습크림’이라는 애칭을 만들며 제품보습력에 만족도를 보여왔다고 전했다.

아토앤오투는 제품 제작에 있어 성분의 안전성을 중요점으로 꼽고 있다. 옥시젠 베이비크림 역시, 베이비크림으로는 유일하게 청정 제주 산소수를 사용,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돕고 산소수보호막이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유해의심성분 불검출 테스트, 48시간 보습지속력 도움에 대한 임상시험을 완료,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 연령대의 범용성을 높였다.

이에 아토앤오투 관계자는 “어른보다 연약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은 작은 자극에도 피부 문제를 겪기 쉽다. 사계절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이 보습관리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가장 추운 겨울에는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베이비크림의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라 크림을 주축으로 상품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1·2차 방송에서 주요 타겟으로 생각했던 30대 여성 고객 외에도 4050대의 구매 비율이 높았다. 수량이 많은 홈쇼핑 상품 특성 상 가족들이 나눠 쓰기 용이해 패밀리크림으로 사용할 목적으로 구매를 많이 해주신 것 같다”며 “순한 성분과 탁월한 보습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온 가족이 함께 쓰는 보습크림으로 잘 사용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