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직구 사이트 다이코쿠몰 카베진 알파, 샤론파스 할인전
상태바
일본직구 사이트 다이코쿠몰 카베진 알파, 샤론파스 할인전
  • 허남수
  • 승인 2021.01.22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의약품 전문쇼핑몰 '다이코쿠몰'에서 카베진 알파, 샤론파스 등 특가세일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2021년 신축년에도 지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상황 속에서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해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다이코쿠몰은 홈페이지 방문고객들을 위해 2021년 1월부터 일부 제품의 특가할인을 진행 중이다.

다이코쿠몰은 국내 일본 직구 사이트 중 정식 허가를 받은 대표적인 업체로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유아용품 등의 다양한 일본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 이미 많은 이들에게 알려져 있다.

다이코쿠몰은 모두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나이시토루z, 가스피탄, 와칸센 등의 국내에서 일본 직구로 유명한 제품들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다이코쿠몰은 타 구매대행 업체와는 다르게 구매 대행만 하는 것이 아니라 약사가 상시 근무해 구매 시 타 업체보다 더 믿을 수 있고 다양한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회원 가입 시 적립금과, VIP혜택,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일본 직구 사이트 다이코쿠몰 관계자는 "저희 다이코쿠몰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하실 수 있도록 여러 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한해를 시작하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이코쿠몰의 다양한 이벤트 내용은 해당 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