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Y치킨,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체험단 모집
상태바
JHY치킨,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체험단 모집
  • 허남수
  • 승인 2021.01.22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HY치킨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SNS 체험단을 모집한다. 

'기본에 충실한 치킨'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는 JHY치킨은 최고급 국내산 치킨 사용, 청결과 위생에 과감한 투자 등을 통해 배달음식의 편견을 극복하면서 포화 상태인 치킨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해 말 서초역 인근에 서초직영점을 오픈한 후 '건강한 맛, 깨끗한 맛, 제대로된 치킨'을 무기로 빠른 속도로 지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SNS 체험단 운영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에도 힘쓰고 있다.

SNS 체험단은 서초, 강남 지역 거주자 가운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채널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JHY치킨 홈페이지에 신청 후 주문하면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속초닭강정 등 원하는 메뉴 1가지가 제공된다.

JHY치킨 관계자는 "수많은 치킨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를 위해서 ASMR 먹방을 비롯해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는 후라이드치킨·후라이드 치킨 조리과정·드론 배달 과정 등 재미있으면서 브랜드의 가치를 잘 담아낸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진솔한 목소리를 듣고자 SNS 체험단을 운영하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JHY치킨은 새해를 맞아 카카오 친구추가 이벤트 '1월은 치킨먹는데이'도 진행중이다.  카카오톡 검색창에 'JHY치킨'을 검색 후 친구추가를 하면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