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위버필드 신혼입주가구 전문점 ‘가구쇼 본점’ 세라믹식탁 전시전 선보여 주목
상태바
과천위버필드 신혼입주가구 전문점 ‘가구쇼 본점’ 세라믹식탁 전시전 선보여 주목
  • 허남수
  • 승인 2021.01.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가구단지, 화성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과천위버필드 신혼입주가구 전문점 ‘가구쇼 본점’에서 세라믹식탁을 비롯하여 기능성패브릭소파, 가죽 리클라이너소파 등 인기있는 가구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전시 특가들을 진행한다.

가구쇼 본점은 약 5천평 규모의 대형 창고형가구할인매장으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매장 내 입주가구, 신혼가구들을 다양하게 전시하고 있다. 1층에는 샤무드소파, 대리석식탁, 메모리폼매트리스들과 같은 인기 상품들을 단품으로 제시하고 있다.

2층에는 원목가구, 모던가구, 주니어가구 등 쇼룸형식으로 정리하여 제품들을 선택할 때에 편의성을 높였다. 3층에는 프렌치가구, 이태리가구, 닥스가구 등 명품수입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어 유니크한 요소까지 더했다.

또한, 유명 브랜드 생산 공장들과의 협업을 진행하여 최소한의 마진만으로 가구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전시가구 등 최대 70%까지 할인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가구 구매 시 커튼과 블라인드, 침구류 20% 할인행사까지 진행하고 있어 과천위버필드를 비롯하여 인기 입주아파트를 입주하는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많이 이어질 것으로 보여진다.

업체 대표는 “리뉴얼 이후부터 많은 소비자들이 찾아주시면서 활기가 넘치고 있다. 그만큼 방역과 소독에 준비를 하고 있고 서비스 측면과 가격적인 요소에 대해서도 신경을 참 많이 쓰고 있다. 후회 없는 선택을 하실 수 있게끔 모든 임직원들이 노력중이니 구매 시 꼭 방문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