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뷰티 트렌드, 자연 유래 성분 함유한 아기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 주목
상태바
2021 뷰티 트렌드, 자연 유래 성분 함유한 아기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 주목
  • 박홍규
  • 승인 2021.01.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의 유행으로 인한 마스크 착용의 장기화와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스킨케어를 비롯한 기초제품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져 색조 화장에 대한 관심이 자연스레 줄어들었다는 것이 뷰티업계 관계자들의 견해이다. 또한 결점을 가리고 꾸미기보다는 피부 자체의 건강을 관리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 기초 스킨케어, 기능성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이라고 예측했다.

이렇듯 어느 때보다 건강한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 유래 성분을 포함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화장품 성분의 중요성이 더 커졌다. 특히 어린이스킨케어 제품은 아이에게 매일 사용하기 때문에 건강한 원료 사용에 대한 소비자 욕구가 높은 편이다. 

베이비스킨케어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지난 30여 년간 신뢰도 있는 전문성을 기반으로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어린이화장품을 제공한다. 신생아는 물론 문제성 피부를 가진 성인들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저자극 고기능성을 추구하는데, EWG 그린 등급의 안심 성분 사용을 지향하고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원료를 사용한다.

특히 큐어베이비는 세라마이드의 어머니라고 불리는 피토스핑고신을 전 제품에 함유했는데, 이 성분은 세라마이드 자체의 합성을 유도할 수 있어 더 확실하고 빠른 피부 장벽 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 피토핑고스신은 피부 보습 효과와 항균 및 항염 효과도 가지고 있어 떠오르는 차세대 보습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다. 

큐어베이비 키즈바디워시는 합성 계면 활성제 대신 자연 유래 계면 활성제를 사용해 탁월한 세정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자극을 최소화해 건강한 피부의 pH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게 한다. 피부 진정 및 보습 관리뿐만 아니라 아기지루성두피염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열이 오른 피부에 쿨링감을 줘 아기태열이나 신생아열꽃을 가라앉히는데 좋은 신생아수딩젤은 젤로션 타입으로 피부에 번들거림 없이 흡수되어 여러 번 덧바르기에 좋다. 

큐어베이비의 아기아토피로션과 유아보습크림은 민감한 피부에 수분공급과 집중 영양 케어를 해줄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의 건조함이나 사용감에 따라 로션과 크림 타입 중 선호하는 타입을 골라 사용하면 된다. 검증된 자연 유래 보습 원료를 처방하여 아기보습에 효과적이며, 피부에 겉돌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베이비오일의 경우 아기 피부에 건강한 오일 보습막을 형성하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을 99% 함유하고 있으며 모공 막힘과 신생아피부트러블을 유발하는 석유계 합성 오일을 철저하게 배제했다. 게다가 물처럼 흐르는 제형의 바디마사지오일이라 끈적임 없이 발라줄 수 있어 아기아토피를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는 아토피보습제다.

또한 베이비밤은 자극받은 피부와 환절기에 유아건조를 빠르고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아기침독크림으로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팔이나 다리처럼 쓸리고 접힌 부위와 기저귀발진을 진정시켜주고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스타필드 고양 뷰티빌리지와 안다르 서울 강남, 그랜드 조선 부산 내의 오셀라스 스파에 공식 입점하였으며 아토피크림, 보습력좋은바디로션, 수분젤, 신생아침독크림, 유기농오일, 순한바디워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유치원 생일선물로 주목을 받는 큐어베이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코로나19 함께 극복’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품목은 신생아발진크림, 천연오일, 유아침독크림이며 2월 3일 오전 1시 59분까지 결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자세한 사항은 큐어베이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