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크, '사랑의 콜센타' 뒤집어 놓은 사랑스러움! '안동역에서'+'따르릉' 열창
상태바
윙크, '사랑의 콜센타' 뒤집어 놓은 사랑스러움! '안동역에서'+'따르릉' 열창
  • 이태문
  • 승인 2021.01.2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받고 따블로 '사랑의 콜센타'의 윙크, 꽃미모와 실력으로 안방극장 접수! 함께여서 더욱 빛나는 무대

쌍둥이 자매 트로트 가수 윙크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윙크(강주희, 강승희)는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해 역대급 무대를 완성했다.

핫핑크 원피스로 눈부신 비주얼을 완성한 윙크는 등장부터 꽃미모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윙크는 히트곡 '얼쑤'와 '부끄부끄'를 연달아 열창하며 분위기를 후끈하게 데웠다.

정동원과의 대결에서 '안동역에서(원곡 진성)'를 선곡한 윙크는 쌍둥이답게 척척 맞는 호흡으로 화려한 무대매너를 보여줬다. 구성진 트로트 가락에 두 사람의 화음이 쌓이며 애절한 감성이 폭발했고, 윙크는 마지막까지 완벽한 호흡으로 무대를 마무리했다.

이어 윙크는 윤수현과 '윙크윤' 유닛을 결성, '따르릉(원곡 홍진영)'을 자신만의 흥으로 표현하며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윙크윤'은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댄스 실력과 흔들리지 않는 보컬로 처음부터 끝까지 흥겨운 무대를 선물했다.

이밖에도 윙크는 승부와 관계없이 다른 가수의 무대를 즐기며 시청자에게 해피 에너지를 전달했다. 사랑스러운 웃음과 신나는 리액션으로 상큼발랄한 매력을 대방출했으며, 동료 가수들을 따뜻한 마음으로 응원하는 모습으로 훈훈함까지 자아냈다.

한편, 윙크는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 =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방송 캡처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