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펫안양군포점, 오픈 이벤트로 푸짐한 혜택 증정 화제
상태바
유럽펫안양군포점, 오픈 이벤트로 푸짐한 혜택 증정 화제
  • 박홍규
  • 승인 2021.01.25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반려동물은 인간의 삶에서 가까이 교감하면서 행복을 선사하는 존재로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가 되어가고 있다. 날이 갈수록 커져가는 펫 시장은 분양을 넘어 이제는 카페나 미용, 호텔, 놀이터 등 보호자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시설까지 확대되고 있어 더욱 올바른 분양 시스템의 적용과 펫티켓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하지만 가파르게 성장하는 시장이다보니 잘못된 분양 방식으로 소비자들을 현혹하는 업체들도 함께 늘어나고 있어 문제가 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올바른 반려 분양 시스템 정착과 더불어 건강한 케어 시스템으로 다양한 펫 브랜드 중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업체 유럽펫이 있다.

유럽펫은 농림축산부의 인증을 받은 펫 브랜드로 사후 관리 보장과 국내 연계병원 최다 등록으로 이미 많은 애견·애묘인들의 신뢰도가 높은 기업이다. 이러한 유럽펫에서 새로운 지점의 오픈과 함께 이벤트 진행을 알려 화제가 되고 있다. 유럽펫은 더욱 나은 분양 시스템의 정착과 올바른 반려 생활을 위한 도움을 줄 수 있는 유럽펫 안양군포점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유럽펫 안양군포점은 다양한 반려동물들이 전문 훈련사를 통해 그룹레슨부터 위탁 훈련, 맞춤 호텔까지 가능한 지점으로 기존의 다른 지점과는 차별화를 둔 유럽펫의 새로운 시작이다. 이러한 새로운 지점 오픈과 동시에 유럽펫안양군포점 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유럽펫안양군포점 이벤트는 훈련 1회 체험권, 기초 건강검진, 웰컴 패키지 증정, 분양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증정 될 예정이며 해당 혜택 외에도 유럽펫에서 분양 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동시에 받아볼 수 있어 반려 생활을 고민하던 이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유럽펫 관계자에 따르면 유럽펫안양군포점 이벤트는 1월 30일부터 2월 10일까지 여유로운 기간 동안 운영이 되며, 해당 기간 동안 많은 고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어 이용 시 방문 예약을 이용한다면 더욱 편리하게 지점 방문 및 분양을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유럽펫안양군포점 오픈이벤트는 전국에서 운영 중인 유럽펫의 전 지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동일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유럽펫 홈페이지를 통해 가까운 지점을 확인해볼 수 있으며 이벤트 및 분양과 관련한 질문은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등을 통해서 빠르게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