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포뮬러, 쏘팔메토 함유 남성 영양제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판매
상태바
트루포뮬러, 쏘팔메토 함유 남성 영양제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판매
  • 허남수
  • 승인 2021.01.25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년 남성들 사이에서 전립선에 대해 고민 중인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전립선 비대증은 중년 이후의 남자에서 발생하는 가장 흔한 질환 중의 하나로 보통은 40대에 시작되어 50대의 50%, 60대의 60%, 70대의 70%가 이 질환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전립선비대증은 소변이 나가는 요도를 좁히고 압박해서 소변을 보기 힘들게 한다. 오줌발이 약해지고 소변이 남은 느낌이 들고 밤낮으로 소변이 자주 마려워 많은 남성들이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최근 전립선 건강에 고민을 갖고 있는 남성들 사이에서 쏘팔메토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쏘팔메토는 미국 남동부 해안가에서 야생화처럼 자라는 톱야자나무의 열매로, 오래전부터 미국 인디언들이 남성의 건강을 위해 전통적으로 많이 섭취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트루포뮬러는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쏘팔메토 원료를 사용해 만든 비아노스를 판매하고 있다.

‘비아노스’는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쏘팔메토와 지구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 이외에도 비타민E, 나이아신, 아연, 판토텐산, 비타민B6, B1, B2등 9가지 주원료가 들어있어 하루 한 알로 다양한 기능성을 기대할 수 있다.

트루포뮬러 관계자는 전립선 비대증은 남성들의 자신감을 떨어트려 삶의 질을 저하시킬 수 있다”며 미리 영양제를 섭취해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비아노스는 트루포뮬러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정보 확인 및 구입이 가능 하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트루포뮬러는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쏘팔메토 원료를 사용한 ‘비아노스’가 인기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