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온라인 교육 서비스 '에리두' 통해서 가능
상태바
비대면 온라인 교육 서비스 '에리두' 통해서 가능
  • 허남수
  • 승인 2021.01.2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일방향적 정보제공의 인터넷 검색 방식으로는 검색자가 정보를 제공받는 데 한계가 있었다. 특히 자신에게 맞는 진학과 취업으로 이어져야 할 인생의 관문에서 제대로 된 정보 공유나 교육 서비스가 이뤄지지 못해 많은 인재들이 적성에 맞는 학과나 직장을 찾기 위해 시간을 허비했다.

지난해 11월 에듀테크 서비스 'ERIDU(ERIDU(에리두)'가 론칭하며 이에 대한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에리두는 전공 및 직업교육, 진로, 취업 분야의 경력개발을 위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공유하는 통합교육전문 플랫폼으로 동영상 강의와 1:1, 1대 다수 실시간 전공 교육, 직무교육, 플랫폼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직무교육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공유하며, 전공 선택 전과 직무 선택 전 미리 전공교육을 학습하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양방향 교육 서비스의 경우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강좌나 미팅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현재 가장 적합한 플랫폼 서비스다.

에리두는 강사와 학생, 교육 제공자와 교육생을 더 가까이 연결하는 실시간 화상 서비스를 하여 언제든 강사나 교육자에게 교육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나아가 일대일 수업만이 아니라 수업 전후 혼자서도 학습이 가능한 동영상 교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PC와 모바일에서 각각 서비스하며 개별 태블릿 없이 스마트폰만으로도 실시간 화상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여, 세미나, 과외, 교육, 미팅 등 어디에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에리두의 강사는 누구나 도전할 수 있으며 교육기업 또한 매우 쉽게 신청할 수 있다. 직무교육자 및 교육 기업 신청 및 에리두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