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배변훈련 올담 '키즈 비데물티슈', 정기구독 신청시 선착순으로 포인트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상태바
유아배변훈련 올담 '키즈 비데물티슈', 정기구독 신청시 선착순으로 포인트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1.2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데티슈 같은 경우에는 가장 연약한 피부에 직접 닿는 것이기 때문에 첨가물 성분과 원단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구매해야 한다. 또 유아배변훈련에 사용하는 물티슈는 물티슈의 두께나 한 손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편의성까지 따지게 되어 적합한 제품을 찾기가 쉽지 않다.

그러나 올담의 키즈 비데물티슈는 화장품 안전기준에 따라 안전하게 생산됐기 때문에 성인보다 피부가 훨씬 연약한 아기가 사용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1팩당 62매로 휴대용물티슈로 들고 다니기 편하다. 또한 기존 자사제품의 크기였던 140X150 크기에서 160X200으로 크기가 커져 한 장만 사용해도 충분히 크고 도톰한 물티슈다. 

여기에 인더폴더 방식으로 한 번에 한 장씩만 뽑혀 위생적이고, 스마트 원터치 캡 방식을 사용해 PUSH 버튼을 누르면 열려 2차 오염 방지 및 한 손으로 쓸 수 있게 편의성을 더해 배변훈련용으로 주목받는 제품이 됐다.

올담은 6단계의 꼼꼼한 정수 시스템을 거친 정제수로 만들었고, 전 성분을 식약처에서 허가된 성분만 넣어 만들었기에 아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녹차추출물, 벚꽃추출물, 제주 삼나무 잎 추출물 등을 담아 제조된 화장실물티슈로 피부 청결은 물론이고 보습에도 도움이 된다.

또 Flushable 펄프 원단으로 제조돼 사용 후 변기에 버리면 되는 제품으로 하수처리 과정에서 미생물에 의해 분해되는 원리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물티슈다. 화장실에서 깨끗한 뒷마무리를 위해 화장실용물티슈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만큼 상쾌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갖춘 비데휴지 '올담'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비데용물티슈로 주목받으며 쿠팡 구매 평점 5.0만 점에 4.5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또 최근에는 PETA 인증을 추가로 받으며 동물실험을 진행하지 않는 크루얼티프리물티슈로 사회적 가치에 중점을 두는 소비자들에게 소식을 알리게 됐다.

올담에서 선보이는 물티슈 중 '올담미인 휴대용 비데물티슈'는 여성들이 민감한 그날에 생리물티슈로 사용할 수 있어 일회용여성청결제를 대신할 여성용물티슈로 인기를 끌고 있다. 여성의 그날에 여성물티슈로 올담 여성청결제티슈를 사용하면 간편하고 청결한 세정이 가능하고 여성의 민감한 부분을 부드럽게 케어할 수 있어 페미닌티슈 및 여성청결물티슈를 찾는 여성들 사이에서도 생리티슈 및 여성청결티슈로도 호평을 얻고 있다.

올담 관계자는 "올담 키즈 비데 물티슈는 자연유래 성분을 가득 담았기에 민감한 피부에 사용할 수 있어서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라며 "현재 매달 5일 진행되는 올담데이에 2021년 새해 기념 정기구독을 신청하는 선착순 5인에게 기한없이 사용 가능한 5000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