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ET 전문브랜드 메가엠디, 약대 합격생 멘토와 함께하는 서비스 제공
상태바
PEET 전문브랜드 메가엠디, 약대 합격생 멘토와 함께하는 서비스 제공
  • 허남수
  • 승인 2021.01.2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 자회사 약대입시 PEET 전문 브랜드 메가엠디에서 최초 개발된 온라인 과외서비스 M톡이 시즌3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다. M톡은 약대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학습시작부터 약대합격까지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합격 노하우부터 커리큘럼 상담, 자소서 첨삭, 자세한 문제 풀이까지 수험생활에 있어 궁금했던 것들을 진짜 약대 합격생 멘토들에게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메가엠디 관계자는 “최초 온라인 과외 서비스로 시작한 M톡이 합격에 필요한 모든 노하우를 공유했던 M톡 시즌2를 넘어 매일가득 박스 플래너를 활용해 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매일 기록해 프로젝트'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M톡 시즌3 '매일 기록해 프로젝트' 서비스는 매일가득 박스를 구매한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매일 멘토들에게 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수험생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아는 약대 합격생 멘토들 중 원하는 1명에게 학습조언을 받을 수 있어 수험생들의 호응도가 높다.

이와 함께 학습에 대한 1개의 질문에는 멘토 3명의 답변이 제공된다. 답변할 수 있는 멘토 3명 중 1명은 이용자가 선택한 멘토의 답변이 제공되며, 복잡한 그림이나 그래프, 계산식이 있는 경우 직접 촬영하여 첨부파일로도 질문할 수 있다.

수험생들이 약대 합격이라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고민하고 또 고민하여 탄생됐다고 하는 ‘내 손안의 합격 메이트, M톡 시즌3’는 합격생 멘토를 손쉽게 만나고 매일 매일 합격 메이트와 함께 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수험생을 돕는다.

M톡 시즌3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엠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