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더포뮬러 '설날 선물특가전' 실시. 먹는 엘라스틴 제품 등 특가판매
상태바
에스더포뮬러 '설날 선물특가전' 실시. 먹는 엘라스틴 제품 등 특가판매
  • 허남수
  • 승인 2021.01.2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방의학박사 여에스더가 경영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는 설 맞이 선물특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내달 10일까지다.

에스더포뮬러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설날 한정판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너뷰티 선물세트로 구성된 '여에스더 엘라스틴 오리지널'은 하루 한 포로 가다랑어 동맥구에서 추출한 엘라스틴 75mg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사몰에서만 130만 포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다. 설 특가로 500세트 한정 판매되며 정상가 대비 45%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남성들을 위한 한정판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관절 및 연골 건강을 위한 제품부터 피로개선, 간 건강 등을 위한 기능성 식품으로 구성돼 있다. 41% 할인된 가격에 500세트 한정 판매한다. 이 외에도 장, 피부, 관절 건강을 위한 솔루션 제품에 최대 71% 할인을 적용했으며, 2+1 설 특가 코너를 통해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스더포뮬러는 이번 설에는 비대면 판매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에스더포뮬러 공식몰과 전화주문 등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에스더포뮬러 마케팅 담당은 "올해 설 명절도 비대면 트렌드가 지속되는 경향을 반영해 프리미엄 상품부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하기 좋은 상품 등 다채롭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