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 디올 소바쥬 향수와 함께 파워풀한 남성미와 신비로운 매력 어필
상태바
남주혁, 디올 소바쥬 향수와 함께 파워풀한 남성미와 신비로운 매력 어필
  • 이태문
  • 승인 2021.01.27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남주혁이 ‘더블유 코리아’ 2월호에 디올 뷰티와 함께한 향수 화보를 공개했다.

이국적인 광활한 대지 한 가운데에서 강렬하고 신비로운 남성미를 드러낸 남주혁은 자연 그대로의 와일드한 감성과 신비스러운 눈빛으로 감도 높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디올 뷰티 코리아의 앰배서더인 남주혁은 디올 뷰티를 대표하는 남성 향수 ‘소바쥬’가 제시하는 자연 그대로의 와일드하고 강렬한 남성미와 신비로운 매력을 잘 표현했다.

또한, 디올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완성한 스타일링으로, 배우 남주혁은 디올 앰버서더로서 그 만의 존재감을 카메라 앞에서 드러냈다.

이번 더블유 코리아에 남주혁이 비쥬얼 화보로 소개하는 ‘디올 소바쥬’ 남성 향수는 뚜렷한 개성과 이국적인 무드, 태풍처럼 휘몰아치는 강렬함으로 남자들을 사로잡는다.

광활하고 무한한 대지에서 영감 받아 탄생했으며 파워풀한 상쾌함과 신비로운 매력을 품은 대담한 후각적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디올 소바쥬 오 드 뚜왈렛(아래 오른쪽 사진)’은 디올 소바쥬 라인에서 파워풀하면서도 넘치듯 풍부한 상쾌한을 선사하는 소바쥬 컬렉션의 가장 대표적인 아이콘이다.

배우 남주혁의 디올 소바쥬 향수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2월호 및 더블유 코리아 디지털 계정(@ wkorea)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더블유 코리아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