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한부모 · 저소득 200가구에 나눔 키트 증정
상태바
GS홈쇼핑, 한부모 · 저소득 200가구에 나눔 키트 증정
  • 박주범
  • 승인 2021.01.2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홈쇼핑은 희망친구 기아대책,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취약계층 대상 나눔 키트 지원사업인 ‘HAPPY GS SHOP DAY’ 사업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사업은 ‘생일 같은 하루를 선물한다’는 의미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기 연천군, 충북 제천시, 전남 담양군 내 한부모, 조손 가정 등 200가구를 지원했다.  

본 나눔 키트는 11월부터 3개월동안 월 1회씩 같은 수혜 가정에 총 3회의 키트가 연속적으로 지원되었으며, ‘맛있는 하루’, ‘재밌는 하루’, ‘건강한 하루’ 등 각각의 테마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됐다. 1인 총 40만원 상당의 나눔 물품과 더불어 응원 엽서, 달력, 스티커 등 회차별로 선물을 함께 지원하여 지지와 격려의 의미를 담았다.

담양군 봉산지역아동센터 강정심 대표는 “건강까지 생각하여 세심하게 구성된 식료품, 가정에서 홀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을 위한 놀이용품, 코로나 위생용품까지 지원되어 각 가정에 큰 힘이 되었다”며 “1회성 지원이 아니라 3개월 간 지속적으로 지원해주어 각 가정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소감을 전했다.

GS홈쇼핑 HR본부 김준완 상무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그 어느 때보다 더 힘든 하루를 버티고 있을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길 바라며 나눔 키트를 지원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다양하게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GS홈쇼핑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