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21' 시리즈 전세계 출시...한국 포함 60개국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 S21' 시리즈 전세계 출시...한국 포함 60개국
  • 박주범
  • 승인 2021.01.2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개국 29일 출시...2월 말까지 약 130개국으로 확대
팬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킨 '갤럭시 스테이지'
오프라인 체험 '갤럭시 스튜디오'·자율 체험 '갤럭시 To Go 서비스'

삼성전자가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S21' 시리즈를 전세계에서 29일 출시한다.
 
갤럭시 S21 시리즈가 출시되는 국가는 한국을 포함해 미국과 캐나다, 영국·프랑스 등 유럽 전역, 싱가포르·태국 등 동남아 전역, 인도 등 전세계 약 60개국이며, 2월 말까지 약 130개국으로 출시국을 확대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전세계 각 국가의 현지 상황에 따라 현지 미디어·파트너 대상 '갤럭시 S21' 시리즈 출시 행사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거나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갖추고 체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갤럭시 S21' 시리즈를 더 특별한 감성으로 만날 수 있는 '갤럭시 스테이지'를 처음 선보였다.
 
'갤럭시 스테이지'는 유재석과 펭수, 이날치와 릴보이, 김리을, 방상호, 용이감독과 손석구 등 각 테마를 대표하는 최정상 크루들이 다양한 문화 코드를 반영한 콘텐츠와 함께 제품 언박싱, 퀴즈쇼 등으로 팬들과 더 깊게 공감하고 소통하는 플랫폼으로 자리잡아 또 한 번 팬덤 마케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29일 국내 출시에 맞춰 전야제로 진행된 '필름 스테이지'에서는 영화감독 용이와 배우 손석구가 '갤럭시 S21'의 디자인 탄생 스토리를 영화적 해석으로 표현한 아트 필름을 최초 공개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S21' 시리즈의 일부 모델의 사전 개통 물량이 부족해 예약자 대상 개통 기간을 기존 1월 28일에서 2월 4일까지 일주일 연장했다. '갤럭시 S21' 사전 예약 고객의 사은품 신청도 2월 15일까지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3월 31일까지 '갤럭시 S21' 시리즈를 구매하고 기존 폰 반납 시 중고 시세에서 추가 보상을 해주는 '중고폰 추가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삼성전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