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쿠팡이츠 주문 시 4천원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바른치킨, 쿠팡이츠 주문 시 4천원 할인 프로모션
  • 허남수
  • 승인 2021.01.29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치킨 실번제로 치킨의 바른 기준을 만들어가는 바른치킨이 배달플랫폼 쿠팡이츠와 함께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른치킨은 1월 29일부터 31일까지 총 3일간 쿠팡이츠로 바른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치킨 전 메뉴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산 계육, 특허받은 현미 햅쌀 파우더, 전용유로 조리해 더 깨끗하고 맛있는 바른치킨의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10cm 이상의 크기와 풍부한 맛으로 랍스터새우라고 불리는 아르헨티나산 레드쉬림프와 72시간 숙성된 뒤끝 있는 매운 맛 소스가 들어가 인기 있는 ‘대새레드’는 물론 바삭하고 고소한 식감에 담백한 맛의 ‘현미바사삭’, 감칠맛 넘치는 특제 간장소스와 통곡물 토핑으로 씹는 맛을 살린 ‘통곡물간장치킨’ 등 바른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는 것.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쿠팡이츠 앱 내에서 가까운 매장을 검색하고 4,000원 쿠폰을 다운받으면 된다. 단, 쿠폰은 바른치킨 15,900원 이상 주문 시부터 적용할 수 있으며 쿠폰 사용에 관한 사항은 쿠팡이츠 앱 ‘이츠스페셜, 새해맞이 1일1닭 프로모션’ 배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자사는 믿고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치킨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18L 전용유 1통에 58마리만 조리하고 기름을 교체하며, 고객에게 전달되는 모든 치킨에는 기름 교체 후 몇 번째 튀긴 치킨인지 기재하는 ‘치킨실번제’를 시행하고 있다. 배달로 인한 주문에도 ‘치킨실번제’를 통해 내가 주문한 치킨인지 몇 번째 치킨인지 확인할 수 있으며 58번째 주문 고객에게는 황금빛 맛의 절정이라는 컨셉에서 착안해 바른치킨 현미바사삭으로 교환할 수 있는 ‘골든티켓’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깜짝 이벤트를 발견하는 재미도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