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NEW 세이지폴 듀얼 바운서 리미티드에디션 출시
상태바
2021 NEW 세이지폴 듀얼 바운서 리미티드에디션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1.01.29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쁘띠엘린의 유아가구 브랜드 세이지폴에서 듀얼 바운서 리미티드 산타로사 에디션을 출시했다. 세이지폴 바운서는 신생아 바운서, 흔들의자를 비롯해 6세 이상까지 아동 의자로도 활용 가능하다. 일반적인 바운서의 경우 아기가 뒤집기를 시작하게 되면 사용이 어려워 4개월 정도의 짧은 기간만 사용이 가능하다. 

세이지폴 듀얼 바운서 산타로사 에디션 
세이지폴 듀얼 바운서 산타로사 에디션 

2021년 새롭게 선보이는 산타로사 에디션은 미국 플로리다의 산타로사 해변에서 영감을 받은 감각적인 디자인이다. 파스텔 톤의 아기자기한 패턴들로 아기의 공간을 화사하게 연출해 주며, 무엇보다 한정 수량으로 기획되어 소장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이지폴 듀얼 바운서는 오랜 시간 편안한 휴식을 위한 3D 쿠션 설계로 엄마 품과 같은 아늑함을 제공하며, 숨쉬는 메쉬 소재로 사계절 활용 및 아이의 태열을 내려주고 쾌적한 공간을 연출해 준다. 또한 각도조절 기능으로 수유 시에는 150도 각도로 역류를 방지해주며, 이유식을 시작하는 시기에는 120도 각도로 허리를 잡아주고 엄마와 눈맞춤이 가능하게끔 해준다. 

신제품 듀얼 바운서는 내추럴한 원목 디자인과 세이지폴만의 감성적인 컬러로 어느 공간에 놓아도 조화로운 공간을 연출해주어 출산선물로도 인기다. 개별 판매되는 원목 모빌과 함께 구성해 아기에게 정서적인 안정감을 줄 수 있다. 듀얼 바운서 산타로사 에디션을 포함한 세이지폴 출산준비물과 베스트셀러 제품들은 쁘띠엘린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