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설에는 신세계 상품권으로 '거리두는 마음'을 전하세요
상태바
올 설에는 신세계 상품권으로 '거리두는 마음'을 전하세요
  • 박홍규
  • 승인 2021.01.31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가 2월 12일 설을 앞두고 명절 선물용으로 인기가 좋은 신세계 상품권 본격 판매에 나선다.

이마트는 전국 이마트 점포에서 신세계 상품권 판매를 진행한다. 상품권 종류는 5천원/1만원/5만원/10만원/30만원/50만원으로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이마트24, 스타벅스 등 전국 신세계 계열사 매장에서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31일 오전 이마트 성수점에서 모델들이 설을 앞두고 '신세계 상품권'을 소개하고 있다. 이마트는 2월 12일 설을 앞두고 명절 선물용으로 좋은 '신세계 상품권' 본격 판매에 나선다. 신세계 상품권은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이마트24, 스타벅스 등 전국 신세계 계열사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31일 오전 이마트 성수점에서 모델들이 설을 앞두고 '신세계 상품권'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 SSG PAY 어플을 이용해 SSG MONEY를 휴대폰 번호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으며, 기업/단체용 대량 발송도 가능하다. SSG MONEY 선물 수신 시 SSG PAY 어플 하나만으로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SSG.COM 등 SSG PAY 전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31일 오전 이마트 성수점에서 모델들이 설을 앞두고 '신세계 상품권'을 소개하고 있다.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