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본드 휴대용 실리콘 유축기, 자연스러운 유축에 도움
상태바
네이처본드 휴대용 실리콘 유축기, 자연스러운 유축에 도움
  • 허남수
  • 승인 2021.02.0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산 후 모유수유를 하는 엄마들이 가장 먼저 사용하게 되는 육아 아이템은 유축기이다.

유축기의 종류에는 전동 유축기, 수동 유축기 두 종류로 나누어 지는데 필요상황에 따라 잘 맞는 상품으로 선택 할 수 있다.

과한 압력을 가하지 않는 자연스러운 유축과 휴대성을 원하는 엄마들은 수동 유축기를 선택하면 좋다. 

네이처본드 휴대용 실리콘 유축기는 공기의 압력차를 이용하여 모유를 흡인하는 수동식 모유착유기로 사용방법이 쉽고 간단해 누구든 쉽게 유축이 가능하다. 

실리콘 유축기를 가슴에 대고 유축기 하단을 누르면 내부 공기가 빠져나간 채로 실리콘 안의 빨아당기는 힘으로 자연스럽게 모유를 흡인하게 되는 원리이다.

와이드 넥 형태로 가슴 사이즈에 잘 맞고 편안하게 흡착되며 누르는 위치에 따라 쉽게 흡입력을 조정할 수 있다.

수유 시 반대편 가슴에 부착시켜 흐르는 모유를 유축 할 수도 있으며, 소음이 발생하지 않아 외출 시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눈금 표기가 되어 있어 모유양 확인이 쉽고 밀폐력이 우수한 스토퍼가 새지 않도록 막아준다. 열탕소독, 스팀소독, UV젖병소독기, 전자레인지 소독 모두 가능하며 일체형 디자인으로 세척이 용이하다.

네이처본드 휴대용 실리콘 유축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출산유아용품 전문 쇼핑몰 보베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