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우리가 사랑한다면'...발렌타인 기획세트 ‘빌리프 발렌타인"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우리가 사랑한다면'...발렌타인 기획세트 ‘빌리프 발렌타인" 출시
  • 민병권
  • 승인 2021.02.0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발렌타인 시즌을 맞이해 연인을 위한 빌리프 기획 세트 출시
남성용, 여성용 각 카테고리에서 뽑은 베스트셀러로만 구성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발렌타인 시즌을 맞이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빌리프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빌리프(belif)' 브랜드에서 출시한 발렌타인 스페셜 기획 세트는 남성용과 여성용 베스트셀러를 선정해 로맨틱한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기획 세트’는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정품과 증정품 용량의 ‘맨올로지 얼티밋 멀티 클렌징 폼’, ‘맨올로지 오리지널 아쿠아 바운싱 워터 로션’으로 구성됐다.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 기획 세트 / 4만8000원대

맨올로지 101 스마트 모이스춰 익스트림은 토너, 로션, 에센스, 크림의 네 가지 기능을 한 제품에 담은 올인원 타입의 제품으로,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효율적으로 줄여 푸석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외부 자극과 잦은 면도로 거칠어진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기획 세트’는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정품과 클렌징 폼, 안티에이징 워터 에센스, 안티에이징 크림 증정품 3종으로 구성됐다. 성인 여성 22명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노화로 인해 세로로 처진 모공 길이 및 면적을 감소시켜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기획 세트 / 7만5000원대

사진=LG생활건강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