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커, 8월 한국으로 쇼핑 준비태세
상태바
유커, 8월 한국으로 쇼핑 준비태세
  • 김형훈
  • 승인 2015.08.0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면세점 7월에 이어 8월 할인 행사 이어가
국내 면세점 유커가 점령한다

국내는 6월 메르스 때문에 면세점 매출이 급감했다. 그래서 7월 각 면세점은 유커를 유인하기 위해 할인 행사를 펼쳤다. 롯데면세점 전 매장 할인, 신라면세점 80% 세일 등 다양한 할인 행사로 유커의 발길을 머물게 했으나 메르스 종식 선언 이후 면세점의 각 할인 행사도 8월 초 마쳤다. 그러나 유커의 유입률이 회복되고 있는 최근 면세점이 다시 북적이기 시작했다. 유커들이 다시 면세점을 점령하기 시작한 것. 7월의 면세점 행사를 놓친 이들을 위해 온라인 면세점은 할인 행사를 지속해 유커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aaaaaa 롯데 온라인 면세점 할인 정보

롯데 온라인 면세점, 7월 행사 유지 및 888명 외국인 이용자에게 호텔이용권과 식권 증정

롯데 온라인 면세점은 화장품 브랜드를 대상으로 10~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패션 등 의류 할인도 계속하고 있다.

롯데 인터넷 면세점에서 88쇼핑축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가장 구매하고 싶은 상품 8개를 골라 댓글을 남기면 최고 88만원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8월 1일부터 10월 7일까지 388 달러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추첨으로 월드호텔의 숙박권과 식권을 제공한다. 또한 중국의 발렌타인데이 8월 20일을 축하해 롯데 온라인 면세점 홈페이지에서 사랑의 편지를 남기는 이용자에게 항공권과 월드호텔 식권을 추첨으로 증정한다.

신라 온라인 면세점, 88쇼핑축제에 8달러 구매적립 및 아버지 선물은 8% 추가 할인

신라 온라인 면세점도 7월의 행사를 계속 유지하고 있다. 250달러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최고 70달러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신라면세점은 88쇼핑축제가 열리는 8월 8일 모든 이용자에게 8달러 구매적립금과 아버지 선물에 한해 8%추가 할인 행사도 열고 있다.

그 외에도 동화면세점에는 정관정 상품 구매자에게 사은품을 주는 행사를 열고 있다. 워커힐 면세점에선 250달러 이상 구매하는 유커를 대상으로 최고 30만원까지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신세계 면세점 또한 회원 가입만 해도 65,000원의 적립금을 주고 있다.

8월, 각 인터넷 면세점만 잘 이용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