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에이픽스 GM004', PIXART사 3389 센서 탑재
상태바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 '에이픽스 GM004', PIXART사 3389 센서 탑재
  • 민강인
  • 승인 2021.02.05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이밍 마우스는 마우스의 모양, 무게, 센서, 기능 키, 전용 프로그램 등에 따라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사용자에게 맞는 최적의 제품을 고를 수 있다. 그 중 마우스의 성능을 결정하는 센서는 마우스 선택 시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에이픽스게이밍에서는 마우스 센서 중 최고 스펙의 3389 센서를 탑재한 고성능 게이밍마우스 GM004를 출시했다. GM004는 최고 스펙의 마우스 센서인 PIXART사의 3389 센서를 탑재했으며, 최대 16000DPI를 지원한다. 4K 이상의 고해상도에서도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 400 IPS, 1000Hz 폴링레이트는 정교하고 빠른 조작을 가능하게 해준다.

이 밖에도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PVC 케이블보다 부드러운 조작이 가능한 파라코드 케이블을 적용하여 마우스 조작 시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오른손 사용자를 고려한 비대칭 설계로 장시간 사용해도 안정적이고 편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전용 프로그램 지원으로 매크로, 점사 등 여러가지 기능과 폴링레이트 등의 설정이 가능하여 배그마우스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한편 에이픽스게이밍은 소비자에게 부담되는 중간 유통마진 구조를 없애고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있는 제조사 직접 판매 브랜드이다. 게이밍마우스 외에 게이밍 의자, 1인용 컴퓨터책상, 헤드셋과 이어폰 등 다양한 게이밍기어를 출시하고 있는 게이밍제품 전문회사이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