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와이네트워크가 제안하는 21년 홈페이지제작업체 트렌드
상태바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제안하는 21년 홈페이지제작업체 트렌드
  • 허남수
  • 승인 2021.02.05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이와이디자인]

시대의 흐름에 따라 오프라인 매장의 디자인과 인테리어만큼 중요하게 인식되는 것 중의 하나는 바로 대표 홈페이지이다.

온택트 시대를 살아가는 현재, 온라인을 통해 많은 정보를 확인하고 습득하며 소비로 이어지고 있어 홈페이지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다.

이에 창업과 리뉴얼 등의 다양한 이슈 발생 시 홈페이지제작을 고려하는 이들을 위해 제이와이네트워크(대표 김재훈)에서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원스톱으로 진행을 도와주고 있다. 

[이미지제공 = JY네트워크]
[이미지제공 = JY네트워크]

JY네트워크의 홈페이지제작 포트폴리오를 살펴보면 홈페이지형 블로그 디자인부터 쇼핑몰 구축까지 그 스펙트럼이 남다르다. 제품의 브랜딩과 톤앤매너를 살려 상품을 이미지화하는 것이 특징인데, 이를 홈페이지제작에 연결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긍정적인 소비 효과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단순한 홈페이지제작을 넘어 디자인 요소를 겸비한 브랜딩이 완성되는 로고까지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미지 제작과 홈페이지 제작을 별도로 조율해야 하는 소비자의 부담을 줄였다는 데에 많은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제이와이네트워크 김재훈 대표는 “홈페이지는 대중에게 손쉽게 어필할 수 있는 수단일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성격을 나타낼 수 있는 좋은 수단”이라며, “각 분야 전문가와 함께 로고, 배너 등을 적용한 홈페이지제작과 함께 온라인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제이와이디자인은 2021년 구정을 맞아 ‘21%할인왔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로고제작부터 웹사이트 구축, 바이럴 홍보까지 한번에 진행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있다. 이벤트와 홈페이지제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당사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