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지성 피부 모공 관리 에센스 ‘프로폴리스 세럼’ 설 맞이 감사 한정 특가전
상태바
TS, 지성 피부 모공 관리 에센스 ‘프로폴리스 세럼’ 설 맞이 감사 한정 특가전
  • 허남수
  • 승인 2021.02.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성 화장품 브랜드 TS가 새로운 한 해의 다가오는 대명절을 맞아 감사의 인사로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된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에스 베스트 상품인 ‘프로폴리스 세럼’을 비롯해 스킨케어, 워터 선 젤, 바디케어 제품 등 다양한 인기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프로폴리스 세럼의 경우 단품 구매시 1+1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이달 15일까지 진행된다.

끝나지 않은 겨울철, 피부가 건조하고 당기는 느낌이 지속되면 각질이 일어나고 피부가 푸석푸석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이는 피부에 충분한 보습이 필요하다는 신호로, 관리가 미흡하면 피부 탄력과 노화가 가속화될 수 있다.

‘TS 프로폴리스 세럼’은 탄력 잃은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홈케어 에센스다. 미네랄, 아미노산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한 프로폴리스가 건조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민감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에센스다.

건성 피부는 물론, 국제 모공 특허 성분이 지성 피부의 각질 및 모공의 노폐물로 인해 번들거리는 과잉 피지를 산뜻하게 관리하고, 유수분 밸런스 조절을 도와주어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 피부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담아 고르지 못하고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관계자는 “찬바람과 일상화된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빨리 건조해지고 푸석해져 겨울철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없다면, 피부 보습에센스를 원하는 부위에 발라 피부 속건조를 빠르게 잡고 늘어난 모공 탄력 강화에 신경써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TS 베스트 상품 세일 및 1+1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