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 공무원, 새해 맞이 이벤트 “오늘 마감”…독한소방 평생패스 20% 즉시 할인
상태바
에듀윌 소방 공무원, 새해 맞이 이벤트 “오늘 마감”…독한소방 평생패스 20% 즉시 할인
  • 허남수
  • 승인 2021.02.0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의 2021년 신축년 새해 맞이 이벤트가 오늘, 8일을 끝으로 종료된다. 이에,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계획이라면 등록을 서둘러야 한다. 

에듀윌 소방은 2021년 새해 기분 좋게 소방공무원 시험 공부를 시작하라는 취지에서 대표 과정인 ‘독한소방 평생패스’의 수강료를 20% 즉시 할인해주는 새해 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독한소방 평생패스는 전 교수의 전 강의를 평생 무제한 수강 가능하며, 합격 시에는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되돌려 받을 수 있어 부담이 적다. 

또, 소방공무원 전문가의 1:1 코칭 및 학습 관리를 통해 인강 임에도 걱정없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독하게 관리해준다. 이와 함께, 추가 학습 자료와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합격자 노하우를 기반해 합격계획표를 자동 설계해주고, 목표 학습량을 제시해주는 ‘합격생활’에 대한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계획표에 따른 학습 성취율에 대한 주간리포트를 제공하고, 수강 및 문제풀이 팁까지 제안하는 등 밀착 가이드를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추가 학습자료 및 강의를 무료 제공해 소방공무원 합격에 부족함이 없도록 돕는다. ▲기초이론 강좌 ▲기초영어 프로그램 ▲한국사 테마 특강 ▲온라인 면접 특강 ▲온라인 체력 특강 ▲자격증 강좌 ▲모의고사 및 해설자료 ▲합격생 콘텐츠 등 합격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학습 서비스가 마련돼 있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2018년 대비 2020년 에듀윌 소방공무원 최종 합격자 수가 무려 709% 증가했을 정도로 많은 수험생을 합격으로 이끌었다”며, “소방공무원 합격까지 평생 수강이 가능한 독한소방 평생패스를 60만원대에 수강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새해 맞이 할인 이벤트 및 독한소방 평생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