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속 모공 잡아 탄력 있는 피부로 매력 어필
상태바
폭염 속 모공 잡아 탄력 있는 피부로 매력 어필
  • 김선호
  • 승인 2015.08.06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위 극심, 늘어지는 모공만 잡아도 OK!
망가진 유수분 밸런스 잡아 탄력 있는 피부로 

극심한 더위가 지속돼 땀과 피지가 산유국처럼 터져 나온다. 선블록 및 BB크림이 땀에 밀려나 하얀 땀이 뚝뚝 떨어질 정도. 이때에 모공들은 확장되고, 유수분 밸런스가 엉망이 되기 십상이다. 확장된 모공은 피부를 지저분하게 보이게 하며, 깨진 유수분 밸런스는 피부의 기초 건강을 훼손시킨다. 이를 감추기 위해 파운데이션과 BB크림을 덧바르기보단 말끔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하다. 미용의 정답은 바로 모공 관리와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는 기초에 있다.

산유국 같은 피지분비, 청결한 모공이 정답! 

모공은 청결하게 유지해야 한다. 특히 피지분비가 과다해져 노폐물이 모공을 막게 되면 피지가 굳고 산화돼 까맣게 착색되는 블랙헤드가 생기기 마련. 까만 모공의 원인이 바로 이것이다. 청결한 모공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든다는 것은 공공연한 비밀. 또한 청결한 모공관리는 기능성 제품들의 효과를 높여주기까지 한다. 노폐물로 꽉 막힌 피부로 충분한 영양분이 흡수될 수 없기 때문.

b_0806_001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베리떼 포어 클리닉 라인 5종. 베리떼 포어클리닉 토너, 포어클리닉 밀크, 포어클리닉 오일프리 젤 크림, 안티 트러블 클렌징 폼, 스팟 포 트러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는 이를 위해 포어 클리닉 스킨 토너, 스킨 밀크, 오일-프리 젤 크림을 더한 5종을 선보였다. 스킨 토너는 세안 후 솜에 묻혀 피부를 닦아내는 것으로 모공을 청결하게 해주며, 스킨 밀크는 피부 진정 및 강화력을 지닌 보습 로션이다. 오일-프리 젤 크림은 젤 제형으로 쿨링감이 있으며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조절해준다.

b_0806_002 사진제공: 키엘/ 키엘의 레어어스 딥 포어 클렌징 마스크, 모공 탄력 에센스, 칼렌듈라 꽃잎 토너

키엘은 까만 모공, 세로 모공, 성난 모공으로 나뉘어 맞춤형 스킨케어를 선사한다. 레어어스 모공 관리 마스크는 까만 모공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딥 클렌징 마스크. 아마존의 화이트 클레이를 함유해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콜라겐과 탄력 섬유가 감소해 확장된 모공이 세로로 길게 늘어지는 세로 모공은 모공 탄력 에센스로 잡는다. 강한 자외선으로 울긋불긋한 민감 모공은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추천한다.

b_0806_003 사진제공: 잇츠스킨/ 잇츠스킨의 클리니컬 솔루션 포어 라인. 클렌징폼, 토너, 세럼, 크림

잇츠스킨의 클리니컬 스킨 솔루션은 까다롭고 다양한 피부 고민들을 단계적으로 해소해주는 제품이다. 클리니컬 솔루션 포어 클렌징폼, 클리니컬 솔루션 파우더 인 토너, 클리니컬 솔루션 포어 세럼, 클리니컬 솔루션 포어 크림으로 구성된 제품 라인은 식물성 성분으로 모공을 청정하게 가꾸고 피부의 탄력을 업 시켜준다. 노폐물과 피지를 개운하게 클렌징하는 포어 클렌징 폼과 파우더가 함유돼 과다 피지 및 각질 노폐물을 제거해 청량함을 더해준다.

b_0806_004 사진제공: 참존/ 참존의 알바트로스 워터풀 파워 크림

참존의 알바트로스 워터풀 파워크림은 햇볕에 달궈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수분을 충분히 보충해 피부 온도까지 낮추는 기능성 수딩케어다. 정제수 대신 미네랄이 풍부한 자작나무 수액 60%를 함유, 피부 깊숙이 수분을 충전해 물광 피부를 선사한다.


깨끗한 모공으로 청량한 여름 나기를 해보자. 청결한 모공이 쫀쫀한 피부를 만드는 법. 피지의 홍수로부터 예방하고, 야외활동이 잦을 때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히 제거해 탄력 있는 피부로 재탄생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