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식품, 무균화 공정 ESL시스템 통해 요구르트 런 신선도 및 안정성 높여
상태바
신앙촌식품, 무균화 공정 ESL시스템 통해 요구르트 런 신선도 및 안정성 높여
  • 허남수
  • 승인 2021.02.0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앙촌식품이 무균화 공정으로 이뤄진 ESL시스템을 통해 요구르트 런의 신선도와 안정성을 높이며, 자체 발효유 브랜드 강화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ESL시스템은 원유의 병원성 미생물 사멸과 유해 효소를 불활성화시키는 살균 및 음용 전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2차 오염을 근본적으로 차단한 무균화 공정을 뜻한다. 

요구르트 런은 해당 시스템을 통해 생산되고 있으며 유당의 소화를 돕는 유당분해효소와 풍부한 칼슘, 비타민B2로 균형 잡힌 영양성분과 생명력이 강한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유산균인 L10, BB-12, LA-5 와 프리바이오틱스인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함으로써, 신바이오틱스(Synbiotics) 기능을 완성했다. 

또한,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시스템 운영을 통해 지난 2005년 출시한 제품부터는 100%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재질의 페트병 용기 사용 및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을 받았다. 

신앙촌식품 관계자는 "더욱 신선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무균화 공정의 ESL시스템에서 생산을 진행하고 있다"며 "잘못된 식습관 등 여러 가지 사유로 쉽게 예민해질 수 있는 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상의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