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우아美 송혜교 ... 미샤 2021 스프링 캠페인 공개 ‘Flower Blossom’
상태바
독보적 우아美 송혜교 ... 미샤 2021 스프링 캠페인 공개 ‘Flower Blossom’
  • 박홍규
  • 승인 2021.02.09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미샤(MICHAA)에서 세련된 우아함과 독보적 아름다움을 지닌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021 스프링 컬렉션을 공개했다.
 
9일 공개된 미샤의 2021 스프링 광고 캠페인의 주제는 플라워 블라썸 (Flower blossom)이다. 마치 봄의 여신처럼 자신만의 비밀스러운 꽃의 정원에서 선보이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꽃에서 영감을 받은 미샤 특유의 우아한 실루엣(미샤핏)과 섬세한 디자인, 그리고 장인정신을 담은 고급 소재와 테일러링이 어우러진 원피스, 트렌치코트, 셋업수트 등 데일리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다양하면서도 우아하게 구성 된 스프링 컬렉션이 아름답게 펼쳐진다.

여성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는 디자인, 타협하지 않는 퀼리티 그리고 존중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여성을 위한 아름다움을 구현해 나아가고 있는 미샤는 브랜드만의 시그니쳐 디자인 및 최상의 퀼리티를 고수하며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로서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왔다. 특히 이번 스프링 컬렉션에서는 차별화된 섬세한 디테일과 함께 GROSBER, LINEASSE, PIEMONTESE 등 이태리의 고급 소재들의 스페셜한 퀄리티가 더해져 한층 더 우아하고 스타일리쉬한 레이디룩을 선보일 예정이며, 3월까지 매주, 새로운 화보들이 공개 될 예정으로 한껏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세련된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송혜교와 함께 선보이는 미샤의2021 스프링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미샤 매장과 더불어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