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주차비 1일 9천원 최저가 이벤트 선보여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주차비 1일 9천원 최저가 이벤트 선보여
  • 민강인
  • 승인 2021.02.1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정식 업체 ‘SK주차장’이 주차비 일일권을 포함한 최저가 할인 프로모션과 그외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K주차장은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해 여행 후 돌아오는 날짜에 맞춰 주차장에서 스팀세차도 제공받을 수 있고, 스팀세차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된 주차요금은 평일 9천원, 주말 1만4천원이다. 이를 통해 SK주차장은 김포공항 인근 공영주차장 요금과 대비해 저렴한 수준의 주차요금을 제공하는 등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SK주차장의 실내 주차장의 경우 저렴한 주차요금과 고객 중심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여행객을 포함한 공항 이용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주차대행 및 주차장 업체로, 실내와 실외 주차장을 함께 구비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SK주차장 관계자는 "당사는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된 업체이기 때문에 믿고 차량을 맡기셔도 된다.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주차 대행업체에 맡길 수 있으며, 차량접수 시 발렛 보험전용 앱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여행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해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고 전했다.

SK주차장은 김포공항에서 약 1.5km 거리에 위치하여 공항까지 셔틀로 3분도 걸리지 않아 편의성 면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

자세한 주차장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인천공항 주차 대행도 개시할 예정이며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사진=SK주차장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