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페이는 무한확장 中"...마켓컬리 · 요기요 이어 ‘쿠캣마켓’ 결제 오픈
상태바
"스마일페이는 무한확장 中"...마켓컬리 · 요기요 이어 ‘쿠캣마켓’ 결제 오픈
  • 박주범
  • 승인 2021.02.1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간편식 전문 푸드몰 ‘쿠캣마켓’에 스마일페이 결제 도입
오는 28일까지 스마일페이 첫 결제시 즉시할인 프로모션
이커머스 대표 간편결제 스마일페이, 마트/외식/패션/뷰티/교통 등 전방위 확장

G마켓,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푸드몰 ‘쿠캣마켓’ 결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쿠캣마켓은 MZ세대에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디한 간편식 전문 푸드몰이다. 
 
현재 스마일페이는 마켓컬리, 요기요, 정원e샵 등 다양한 식품/배달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결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쿠캣마켓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실 결제금액의 0.5%가 스마일 캐시로 자동 적립된다. 

김경희 스마일페이 제휴영업팀장은 “간편식의 새로운 장을 열며 MZ세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쿠캣마켓에서 스마일페이를 통해 더욱 향상된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마일페이는 고객들이 동시대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들과의 폭넓은 전략적 제휴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베이코리아가 2014년 첫 선을 보인 스마일페이는 약 1500만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이커머스 대표 간편결제로, G마켓, 옥션, G9뿐만 아니라 마트, 외식, 패션, 뷰티, 레저, 교통, 교육 등 폭넓은 온/오프라인 가맹점과 제휴해 사용처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