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마스터, 2021 공인중개사 합격 지원 ‘합격자 필기노트’ 무료 배포
상태바
공인마스터, 2021 공인중개사 합격 지원 ‘합격자 필기노트’ 무료 배포
  • 민강인
  • 승인 2021.02.1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네이버 카페 ‘공인마스터’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민법+공법 합격자 필기노트’ 무료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인중개사 시험 전문 커뮤니티인 공인마스터는 2020년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합격생의 필기노트를 신청자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출제율이 가장 높은 단원인 민법 ‘물권법’ 파트와 공법 ‘주택법&건축법’ 파트를 집중 정리한 필기노트는 파트별 핵심 내용은 물론이고, 합격자의 학습법과 합격 노하우까지 확인할 수 있는 자료다. 

공인마스터 카페 운영자는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시험에 먼저 합격한 선배 합격생의 필기 노트로 신뢰성 있고 퀄리티 높은 자료집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이번에 제공되는 필기노트로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민법과 공법 과목을 효율적으로 학습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인마스터가 준비한 ‘민법+공법 합격자 필기노트’는 네이버 공인마스터 카페에 가입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신청 댓글만 달면 누구나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합격자 필기노트 외에도 현직자 인터뷰, 기출문제, 초시생 가이드북, 모의고사, 용어집 등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또 2021년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최신 기초·기본 인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멘토들이 직접 전하는 학습 및 실무 정보와 공인중개사 합격을 지원하는 다양한 학습 자료집은 네이버 ‘공인마스터’ 카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