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엘프렌즈 뷰티플렉스’ 새해맞이 뷰티&아트 클래스 리뉴얼 오픈
상태바
‘디엘프렌즈 뷰티플렉스’ 새해맞이 뷰티&아트 클래스 리뉴얼 오픈
  • 박홍규
  • 승인 2021.02.1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뷰티의 선두주자로 'KK-Beauty(Korea Kids Beauty)'라는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 가고 있는 디엘프렌즈 뷰티플렉스가 새해를 맞이해 대대적인 리뉴얼 오픈을 한다고 밝혔다.

뷰티클래스는 기존 키즈메이크업 체험에서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키즈뷰티 셀프체험, 프리미엄 뷰티케어, 프리미엄 네일케어로 세분화해 진행한다. 특별히 뷰티체험에서는 개인 위생에 차별점을 두어 체험을 진행하는 어린이들이 단독으로 사용하는 퍼프, 세안밴드, 트윙클 헤어핀 등이 포함된 개인 소장용 뷰티KIT를 제공한다. 

네일케어 역시 디엘프렌즈만의 안전한 유아, 어린이용 수성네일을 사용하여 네일아트 자격증을 보유한 선생님들이 전문 네일케어샵같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아트클래스는 분기별로 다양한 클래스를 선보이기로 하였다. 기존 아트체험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재료와 장식들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컨텐츠로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그 밖에도 재방문 고객들을 위한 스탬프 카드와 재방문 할인 EVENT도 진행할 예정이어서 공주를 꿈꾸는 꼬마 숙녀들에게 앞으로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디엘프렌즈는 2월 여의도 현대백화점 뿐 아니라 5월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대전 신세계백화점, 여수 롯데백화점, 김포 롯데백화점 정식매장 오픈과 더불어 다수의 팝업스토어 오픈을 준비 중이다.

향후 오픈매장의 가맹점주와 소자본 팝업셀러 지원자를 수시모집 중이며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사항은 홈페이지와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