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코쿠몰 일본직구 쇼핑몰 카베진 등 특가세일
상태바
다이코쿠몰 일본직구 쇼핑몰 카베진 등 특가세일
  • 허남수
  • 승인 2021.02.10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부터 현재까지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가 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분야는 인터넷 쇼핑몰이다. 

그중에서 다양한 해외직구 제품을 구매하길 희망하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는데, 일본직구 쇼핑몰 '다이코쿠몰' 은 21년 설날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다이코쿠몰은 설날을 맞이하여 카벤진 세트 특가할인과 인기제품인 아네론·파브론 골드a·샤론파스·코락쿠2·카베진 알파·이보코로리·타무시친키 골드·오타이산 등의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코쿠몰은 국내에서 대표적인 일본 직구 사이트로, 정식으로 허가를 받은 업체다. 건강기능 식품, 생활용품, 유아용품 등 다양한 일본 생필품을 판매하고 있다.
 
다이코쿠몰은 타 구매대행 사이트와는 차별점을 두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사례는 약사가 항시 근무하고 있다는 것이다. 우리나라 현행법에 의하면 의약품은 약국에서만 판매가 가능하다. 그 이유는 의약품의 경우 위조, 변조가 가능하여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외적으로 개인의 사용 목적에 따라서는 해외사이트에서 개인당 6병까지 직구로 통관이 가능하다.

다이코쿠몰은 판매 중인 제품은 100%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어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국내에서 일본 직구로 유명한 나이시토루z·가스피탄·와칸센·니노큐아 등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마카진쿠·보라기놀·로토리세·로토비타 등도 국내에서 유명한 일본 직구 제품으로 많은 판매가 이어지고 있다.

다이코쿠몰 관계자는 "현재 저희 다이코쿠몰은 고객들을 위한 상시 최저가이루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다"라며 "21년과 설날을 맞이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이코쿠몰의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해당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