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클럽 JM솔루션, H9 앰플 클렌징워터 올리브영 ‘오늘의특가’ 프로모션…’오전 매진 기록’
상태바
지피클럽 JM솔루션, H9 앰플 클렌징워터 올리브영 ‘오늘의특가’ 프로모션…’오전 매진 기록’
  • 박홍규
  • 승인 2021.02.10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M솔루션이 9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해 ‘H9 앰플 클렌징워터’ 가 오전에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9일에 진행된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행사는 올리브영의 인기 품목을 단 하루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제이엠솔루션은 이번 행사에서 자사의 인기 품목인 'H9 앰플 클렌징워터'를 20% 할인한 가격에 선보였다. 이날, 오전에 이미 매진을 기록하여, 추가 물량을 급하게 공수하여 오후 늦게 행사가 다시 재개되는 진풍경이 일어나기도 했다.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 되어 있는 요즘, 진한 화장을 하지 않는 대다수의 소비자들에게 가볍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는 클렌징 워터가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JM 솔루션의 H9 앰플 클렌징 워터는 미셀라 입자로 구성되어 클렌징 워터 사용만으로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자극없이 지워낼 수 있는 제품이다. 9중 히알루론산 함유로 클렌징 시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부여해주고, 5가지 식물 유래 성분이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여 마일드한 클렌징과 균형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특히, 피부에 자극이 없고 사용 후 잔여감 없는 산뜻함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간편한 원푸시 용기로 되어있어, 용기를 들어서 사용 할 필요 없이 화장솜을 토출구에 대고 누르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사용법이 특징이기도 하다. 

또한 ‘H9 히아로루닉 클렌징 워터 아쿠아’는 출시 직후부터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화장품 리뷰&정보 사이트 글로우픽에서는 소비자 평점 5점 만점에 4.37을 받으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일본 최대 화장품 리뷰&정보 사이트인 ‘앳코스메’에서는 ‘2020 월간 코스메틱 랭킹’ 리퀴드 클렌징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지피클럽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의 ‘H9 히아루로닉 클렌징 워터 아쿠아’ 는 올리브영 전국 266개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