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톤, 11일 다이나톤 디지털피아노 'DPS-75' 11번가 새해 특가 이벤트
상태바
다이나톤, 11일 다이나톤 디지털피아노 'DPS-75' 11번가 새해 특가 이벤트
  • 허남수
  • 승인 2021.02.10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종합악기 브랜드 다이나톤(대표 도상인)은 다이나톤 최신형 디지털피아노 'DPS-75' 제품을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단, 4일간 11번가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년 맞이 이벤트로 이번 11번가 단독 행사는 행사 당일 최대 43%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돼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DPS-75를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음)

DPS-75는 최신형 디지털 피아노로 아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주자가 쉽게 피아노를 배울 수 있는 다양한 교육곡(바이엘, 체르니, 초등학교 교과곡)이 내장돼 있고, 새롭게 추가된 두뇌 관리 종합 솔루션인 브레인케어 기능이 탑재돼 있다. 또한, 최대 256 동시발음 수로 디지털 피아노 최고 사양이 탑재되어 있어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았던 디지털 피아노다.

다이나톤 담당자는 "DPS-75에 새롭게 탑재되는 기능인 브레인케어는 뇌파 유도 사운드와 힐링음악을 통해 기억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두뇌 관리 솔루션 프로그램이 탑재돼 있어 기존 디지털 피아노와는 차별화된 동급 최고 사양 디지털 피아노다"라고 전했다.

다이나톤 프리미엄 디지털피아노 DPS-75의 자세한 사양은 다이나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해당 행사 관련 문의는 공식 대리점인 더클래식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