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트릭스터M, '기다리면서 뭐하지?' 영상 공개..."개발 비하인드 담아"
상태바
엔씨 트릭스터M, '기다리면서 뭐하지?' 영상 공개..."개발 비하인드 담아"
  • 박주범
  • 승인 2021.02.1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기다리면서 뭐하지?’ 영상을 공개했다.

기다리면서 뭐하지?는 원작 PC 트릭스터 온라인과 트릭스터M 제작자의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이다. 게임 전문 캐스터 허준과 트릭스터M 고윤호 사업실장이 사회를 맡았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을 볼 수 있다.

영상은 4개 주제로 구성된다. 이용자는 ▲트릭스터 온라인 탄생 비화와 공개되지 않은 이야기(CM마르쿠트) ▲개발, 일러스트 작업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서영민 PM, 조미숙 일러스트 작가) ▲트릭스터 사운드의 기획 방향과 BGM(Back Ground Music, 배경음악)에 얽힌 에피소드(박성희 사운드 디렉터) ▲트릭스터 온라인의 마지막 에피소드 OST(Original Sound Track)를 트릭스터M OST로 편곡하게된 일화(박진배 작곡가)를 확인할 수 있다.

엔씨는 ‘기다리면서 퀴즈 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에 등장한 인터뷰이가 보상 아이템을 고르고, 퀴즈를 맞추면 이용자에게 해당 아이템을 선물한다. 틀린 경우에도 게임 오픈 이후 겔더(게임 내 재화)를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추가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기다리면 뭐하지?’ 2화에서 공개한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