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구거리 '가구쇼 본점', 스크래치 · 신혼가구 · 6인용가죽소파 · 대리석식탁 특가
상태바
수원가구거리 '가구쇼 본점', 스크래치 · 신혼가구 · 6인용가죽소파 · 대리석식탁 특가
  • 민강인
  • 승인 2021.02.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 · 화성가구단지 부근의 수원가구거리 '가구쇼 본점'에서는 신혼 및 입주가구로 인기가 많은 6인용 가죽소파와 대리석식탁, 샤무드소파, 세라믹식탁 등을 최대 할인 특가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작년 말 리뉴얼을 진행한 가구쇼 본점 3층은 프랜치가구, 이태리가구, 닥스 가구 등 명품수입가구라인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2층은 원목가구, 모던가구, 세미엔틱가구, 주니어가구 등 쇼룸형식으로 제품들이 정리되어 있다. 1층은 세라믹식탁, 가죽소파, 리클라이너쇼파, 수입매트리스 등이 전시되어 있다.

여러 브랜드 생산 공장과의 협업으로 도매가로 대량매입을 한 뒤에 최소한의 마진만 받고 판매하는 가구쇼 본점은 대리점 및 백화점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가구 구매를 할 수 있다. 스크래치, 리퍼브, 전시가구는 최대 7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커튼과 블라인드, 침구류들은 가구 구매 시 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가구쇼 본점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미리미리 입주가구, 신혼가구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 준비 중이다. 작년보다 더욱 더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고 있으니 예비 고객들의 방문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