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 '닥터씽크' 잠실 롯데마트 입점
상태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 '닥터씽크' 잠실 롯데마트 입점
  • 허남수
  • 승인 2021.02.1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 닥터씽크가 잠실 에비뉴엘과 잠실 롯데타워 인근에 위치한 잠실 롯데마트에 입점한다. 닥터씽크는 지난 1990년부터 지금까지 주방가구를 전문으로 다루며 고객의 요구를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 맞춤형 전문 주방가구회사다. 닥터씽크는 지난 1월 21일 잠실 롯데마트 입점을 시작으로, 수도권 위주로 10곳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신설해 고객에게 직접 제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닥터씽크는 주방가구인 릴러블키친과 릴러블수납, 릴러블현관의 붙박이장, 신발장도 판매하고 있으며, 닥터씽크에서 판매하는 모든 자재는 친환경 E0등급의 자재를 사용하며 KC자율안전인증, KCL 시험성적 E0 등급테스트까지 완료해 판매하는 전 제품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대량 생산이 아닌 고객의 요구에 맞춤형으로 주방가구를 직접 생산 및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닥터씽크는 이번 롯데마트 잠실점에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해 고객들이 직접 눈으로 닥터씽크의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닥터씽크의 주력상품인 릴러블 7000과 릴러블 5000의 다양하고 독특한 색상과 편의성을 볼 수 있으며, 릴러블 7000의 경우 오트밀, 로즈밀, 시카고 블랙 색상을, 릴러블 5000은 피렌체 로렌스, 피렌체 그레이, 피렌체 블랙의 색상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잠실 롯데마트 전시장에서는 릴러블 7000과 릴러블 5000의 색상과 편의성뿐만 아니라 대리석 느낌의 테라조 상판과 여러 색상의 원목 상판도 확인할 수 있다.

닥터씽크는 잠실 롯데마트 입점을 기념하여 매달 진행하는 구매 혜택을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강화 할 예정이며, 잠실 롯데마트에서의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는 싱크대 교체 시 무료철거, 무료폐기 및 릴러블키친 구매 시 신발장 전제품 50%까지 할인을 공통 구매 혜택으로 제공하며, 상부장 오픈형 선반 디자인 무료, 매립형 콘센트 2구 무료증정에 설치, 포토 리뷰 작성 시 30만원 상당의 마트 상품권과 식기세척기까지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이희기 닥터씽크 실장은 "이번 잠실 롯데마트 입점을 통해 닥터씽크 주방가구의 품질을 입증할 기회라며, 반드시 고객들에게 신뢰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