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쿠팡이츠에서 최대 6천원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바른치킨, 쿠팡이츠에서 최대 6천원 할인 프로모션
  • 허남수
  • 승인 2021.02.1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치킨실번제로 치킨의 바른기준을 만드는 바른치킨이 배달플랫폼 쿠팡이츠와 함께 최대 6,000원 상당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15일부터 21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쿠팡이츠로 바른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은 치킨 전메뉴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 특히 쿠팡이츠 첫 주문 고객의 경우 최대 6,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혜택의 폭이 크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할인은 쿠팡이츠 앱 상단 바른치킨 이벤트 배너를 통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은 발급 아이디당 1일 1회만 사용 가능하고 바른치킨 15,900원 이상 주문 시부터 사용 가능하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자사의 모든 치킨은 국내산 계육과 특허받은 현미 햅쌀 파우더, 전용유로 58마리까지만 조리하고 새 기름으로 교체하며 고객에게 전달하는 치킨에는 기름 교체 후 몇 번째로 튀긴 치킨인지 기재하는 ‘치킨실번제’ 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정립하고 시행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믿고 먹을 수 있는 치킨, 깨끗해서 더 맛있는 치킨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러한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58이라는 숫자는 대기업 식품연구소와 연구한 결과로 식약청 기름 교체 기준 산가인 3.0보다 낮은 1.0이하의 산가를 유지하기 위해 찾아낸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이번 할인을 통해 10cm 이상의 크기와 탱글한 식감, 풍부한 맛으로 랍스터새우라고 불리는 아르헨티나산 레드쉬림프와 72시간 숙성돼 뒤끝 있는 매콤한 소스로 인기 높은 ‘대새레드’ 뿐만 아니라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의 ‘현미바사삭’과 치즈를 듬뿍 넣은 ‘바른치즈떡볶이’가 포함된 ‘순덕이세트’ 등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바른치킨은 58번째 주문 고객에게 황금빛 맛의 절정이라는 컨셉에서 착안해 바른치킨 현미바사삭으로 교환 가능한 ‘골든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