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딥,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11종 추가 획득 기념 더마코스메틱 이벤트 진행
상태바
닥터딥,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11종 추가 획득 기념 더마코스메틱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2.1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네랄하우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딥은 독일 더마테스트 피부자극테스트에서 11종 제품이 추가로 ‘엑셀런트’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독일 더마테스트는 세계적인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하는 피부 안전성 평가 시험이다. 검증 절차가 까다롭기로 유명해 국제적으로도 높은 공신력을 보유하고 있다. 과학적인 방법에 의해 수천 회의 실험이 진행되며 코스메틱 분야에 일가견이 있는 학자, 피부과 전문의 알레르기 전문의, 식품 화학자, 생물학자 등 전문가로 구성된 연구진이 피부에 닿는 화장품의 검증 절차를 직접 담당하며 평가하여 제품의 유효성과 안전성을 확인한다. 

더마테스트의 네 가지 등급 가운데 가장 높은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은 아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성분을 담고 있다는 의미로,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제품이 독성이나 피부 자극 반응을 유발하지 않았을 때에만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엑설런트 인증을 획득한 닥터딥 제품은 멀티에멀젼, 스킨토너, 올인원 폼클렌징, 아크파트리로션, 아크파폼, 레알바디로션, 프로폴리스세럼, 영양크림, 수분링클크림, 두피토닉, 선크림 및 시카티카크림이다. 

닥터딥은 이들 제품에 대해 독일 더마테스트 외에도 미국 HRIPT 피부자극테스트, FDA, ICID, 국내 피부자극테스트 등 다양한 인증을 진행하며 트러블피부의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의 성능과 안전성에 대한 공신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또한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인증 획득을 기념해 주요 제품에 대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민감피부에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닥터딥의 제품을 특별한 이벤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닥터딥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