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제이케이산업,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와 국제 품질 경영시스템 ISO9001 동시 획득
상태바
주식회사 제이케이산업,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와 국제 품질 경영시스템 ISO9001 동시 획득
  • 허남수
  • 승인 2021.02.15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케이산업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획득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메인비즈란 경영(Management), 혁신(Innovation),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신(新)성장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에 해당 인증을 수여하고 자금과 기술, 판로 등을 연계해 다양한 분야에서 직접적인 지원 혜택을 받게 된다. 

제이케이산업은 국제 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의 국제 규격을 만족시키며 운동기구 제조분야에서 iso9001인증 획득 제조 기술에 대한 우수성을 입증했다. 이번 메인비즈 인증을 통해 기술, 마케팅, 조직관리, 업무개선 등 다양한 경영 혁신을 이루고 미래 성장 가능성까지 갖춘 기업으로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된 것으로 평가된다. 

김수현 대표는 "독보적인 지적재산권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연구 개발에 투자하는 운동기구 제조업체가 되겠다"며 "이번 인증 획득을 계기로 본격적인 해외 시장에 진출하겠다"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