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BT, ‘피놀라 대마종자유’, 20일 롯데홈쇼핑 생방송 런칭
상태바
넥스트 BT, ‘피놀라 대마종자유’, 20일 롯데홈쇼핑 생방송 런칭
  • 허남수
  • 승인 2021.02.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전문 유통기업 넥스트비티(대표 김창균)가 ‘nfp’의 신제품 '피놀라 대마종자유’를 오는 20일 롯데홈쇼핑에서 런칭한다. 홈쇼핑 시간은 오전 10시 25분이다.
 
피놀라 대마종자유는 오메가3, 오메가6 등의 필수지방산과 다양한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대마종자유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캡슐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대마종자유는 우리에게 햄프씨드(Hempseed)로 더 잘 알려져 있는 슈퍼푸드인 대마종자의 껍질을 벗겨 착유한 오일이다. 대마종자유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식물성 오일로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 등의 항산화 성분과 퀘르세틴, 필수 아미노산 등의 영양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피놀라 대마종자유는 캐나다 햄프오일사(Hemp Oil Canada)의 피놀라 종자를 사용했다. 이는 캐나다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재배된 원료로 전 세계 대마종자 원료 중 유일하게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GRAS인증으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다. 다른 대마종자 원료 대비 오메가6 지방산의 일종인 감마리놀렌산 함량이 가장 높은 것이 특징이다.

GRAS인증은 FDA소속 전문가들이 해당 물질의 의도된 사용 조건하에 안전성을 평가할 때 안전하다고 인증하는 제도다. 안전성이 높은 식품 및 식품화학물질에 적용되는 것으로, 미국뿐 아니라, 국제적으로도 인정되고 있어 많은 제약∙바이오 회사들이 획득을 원하는 인증이다.

피놀라 대마종자유는 화학적 용매를 사용하지 않아 영양손실을 최소화하는 냉압착 추출방식으로 대마종자유 본연의 영양성분을 최대한 보존했다. 식물성 연질캡슐 사용으로 오일과 캡슐까지 100% 식물성 성분으로 제조해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넥스트비티 관계자는 “피놀라 대마종자유는 필수지방산과 영양성분이 풍부한 대마종자유를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위생적인 PTP 캡슐 형태로 출시했다"며 “하루 1캡슐의 대마종자유의 꾸준한 섭취로 건강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넥스트비티의 새로운 브랜드인 nfp(Nature Fitness Pure)는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사람과 건강을 가장 먼저 생각한다"는 모토로 자연 본연 원료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nfp의 대표상품으로는 ‘히말라야 생 로열젤리100’ 과 ‘피놀라 대마종자유’가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